삼성 정품 고속충전기 또 고장났네요
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스마트폰 하드웨어

삼성 정품 고속충전기 또 고장났네요

삼성 정품 고속충전기 또 고장났다는 의미에서 본인의 의견을 적어볼까 합니다.

 

 

▶ 삼성 고속충전기 고장이 자주 발생하나요?

 

경험상 자주 발생하지는 않았습니다.

 

▶ 이번 삼성 고속충전기는 얼마만에 고장이 난 것인가요?

 

약 3정도 된 후 고장이 난 것 같습니다.

 

 

해당 내용은 갤럭시노트5 휴대폰에 장착 후 사용 중 고장난 본인의 경험담을 이야기 하는 글입니다.

 

 

삼성 정품 고속충전기 또 고장났네요

 

무삼성 무선충전기를 떠나보낸지 어언 1년이 되었을까요? 구매하는데 들어가는 금액도 그렇고 굳이 무선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겠다 싶어 무선충전기가 고장난 뒤로는 계속 유선충전을 하고 있습니다. 유선충전을 하며 충전기 케이블을 정품이 아닌 것을 사용했더니 충전케이블 앞부분이 휘어져 충전이 되지 않는 사태가 일어났지만 아직도 수십개의 충전케이블이 있다보니 굳이 충전케이블까지 정품으로는 구매하지 않으려 하고 있습니다. 충전케이블은 정품구분 없이 휴대폰에서 고속충전을 지원할 경우 고속충전이 가능하니까요.

 

 

제가 처음 고속충전기 고장이 났던 것으로 생각되는때는 약 2년정도 사용했을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작년정도라고 할 수 있는데 회사에서 하나 장착해두고 사용하던 삼성 정품 고속충전기 고장이 나 전혀 충전이 되지 않는 증상이 있었습니다. 충전기같은것은 소모품으로 분류되어 사실상 AS가 되지 않다보니 고장이 나면 새로 사야 하는 불편함을 가질 수밖에 없죠.

 

 

그런데 휴대폰을 사용한지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하여 집에 있는 고속충전기가 고장이 난 것이 아니겠습니까? 정확하게 고장이 난 것은 아니고 몇일동안 집에서 시도를 해봤지만 충전이 되지 않아 회사에 가져와 시도를 했더니 또 충전이 되는 것 아닌가요? 이게 대체 뭔일이래요. 분명 충전기를 장착한 멀티탭에는 이상이 없었는데도 불구하고 됐다 안됐다 하니 이걸 안심하고 사용할 수가 없더군요.

 

결국 하나를 새로 구매하기로 마음먹었는데 뭐 당장은 여분의 충전기가 하나 더 있어 구매는 하지 않을 생각입니다만 아예 고장이 난 것도 아니고 됐다 안됐다 하는 증상은 또 처음보네요. 고장이 났으면 아예 안되든가 회사에 가져와서 다시 해보니 되는건 대체 무슨 의미로 받아들여야 할지 저도 조금은 난감합니다.

 

 

물론 이 글을 통해 삼성 고속충전기를 까는 것(?)은 아닙니다. 어짜피 소모품 특성상 언제 고장나도 고가의 제품이 아닌 이상 할말이 없죠. 만원돈이면 살 수 있는데 상황봐서 하나 더 구매하든지 해야겠습니다.

 

 

삼성 정품 고속충전기 또 고장났다는 의미에서 본인의 경험담을 이야기해보았습니다. 적당히 사용하다 버려야 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