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8 공기계 구매 중고나라에서 시도해봐
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스마트폰 하드웨어

갤럭시노트8 공기계 구매 중고나라에서 시도해봐

갤럭시노트8 공기계 구매 중고나라에서 시도해볼까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 중고나라에서 스마트폰 구매시 혜택이 있나요?

 

스마트폰을 비교적 낮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 외 다른 혜택은 없습니다.

 

▶ 중고나라와 일반시세 차이는 얼마나 발생하나요?

 

최저 5만원에서 최대 10만원 이상 차이가 발생합니다.

 

 

해당 내용은 본인의 스마트폰 구매 예상 계획임을 알려드립니다.

 

 

갤럭시노트8 공기계 구매 중고나라에서 시도해봐

 

갤럭시노트5 휴대폰을 구매하여 사용한지도 약 3년이 다되가는 시점에서 현재 휴대폰 교체를 할까 생각중에 있습니다. 처음 구매할 당시만 해도 그다지 큰 문제는 없었으나 사용시간이 오래되며 몇가지 문제점이 발견되었는데요 휴대폰 배터리 충전량도 예전과는 달리 조금은 모자란 것 같은 느낌이 들었으며 갤럭시노트 시리즈 중 유일하게 용량 확장이 불가능한 모델이라 32GB 용량에서 앱 또는 사진을 저장했다 지웠다를 반복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번에 휴대폰 교체를 하게 되면 아무래도 갤럭시노트8 모델로 가게 될 것 같은데요 아직 갤럭시노트9 모델이 없으며 기본모델인 64GB 용량보다는 그보다 더 큰 256GB 모델로 가게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저는 이번 휴대폰 구매시 개인적인 이유를 들어 통신사 번호이동은 하지 않을 예정이며 가개통 형태의 휴대폰을 구매해보려고 하는데요 현실적으로 미개봉상품보다는 저렴하며 부모님 휴대폰도 같이 구매할 생각인데다가 선택약정 25% 할인제도를 그대로 유지하려고 합니다.

 

 

위 그림은 갤럭시노트8 미개봉으로 중고나라에서 검색한 결과입니다. 미개봉상품은 맞지만 대부분 KT 599 요금제 및 밴드 데이터 퍼펙트 요금제 6개월 의무가입 및 부가서비스를 조건으로 내걸고 있습니다. 이건 미개봉이 아니라 사실상 기기변경 작업이므로 까딱하면 속기 쉽상입니다.

 

 

갤럭시노트8 가개통으로 검색해본 결과입니다. 가개통에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휴대폰 상자를 열지 않은 가개통 또는 휴대폰 상자는 열었으나 개통만 하고 사용하지 않은 가개통 등이 있습니다. 갤럭시노트8 256GB 기준 80만원 안쪽으로 구매가 가능하다보니 저는 이걸 노려볼 생각입니다.

 

 

이미 판매가 완료된 갤럭시노트8 256GB 가개통 상품인데요 해당 판매자는 상품을 78만원에 팔고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관련 동일상품으로 검색할 경우 90만원에서 100만원사이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이정도면 충분히 가개통으로서 구매할 가치가 있지 않을까요?

 

 

갤럭시노트8 공기계 구매 중고나라에서 시도해보자는 의미에서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조금 시간을 두고 검색하면 70만원중반에도 구매가 가능할 듯 보이며 해당 방법은 모든 휴대폰에 적용 가능한 내용임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