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멤버십 골드 등급 VIP 무료 영화예매 혜택 누리기
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스마트폰 기술 & 노하우

SKT T멤버십 골드 등급 VIP 무료 영화예매 혜택 누리기

SKT T멤버십 골드 등급 VIP 무료 영화예매 혜택 누리기 방법 어떻게 진행하는지 안내해드려볼까 합니다.

 

 

▶ VIP 등급은 무료 영화를 볼 수 있나요?

1년에 6회에 한해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 다른 영화 혜택이 있나요?

동반1인 결제에 한해 1천원을 할인해주는 혜택이 있습니다.

 

 

 

이 내용은 T멤버십 어플(앱)에서 진행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SKT T멤버십 골드 등급 VIP 무료 영화예매 혜택 누리기

여러분은 영화 많이들 보시나요? 저는 영화를 두달에 한번정도는 보고 있는데 T플랜 인피니티 요금제를 사용할 당시만 해도 영화표를 한달에 2장씩 무료로 나눠주고 별도로 1년에 6장의 무료 영화 관람이 가능했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만 해도 한달에 두번씩 영화를 봐도 영화표가 남다보니 아는 지인들에게 영화표를 나눠줬던 기억이 납니다.

그런데 현재는 T플랜 이전요금제(인피니티,패밀리)가 사라졌으며 스페셜,맥스로 대체되었죠. 그런데 중요한건 인피니티에 있던 매달 2장의 영화표가 맥스에는 없다는겁니다. 참 웃기는 일이 아닐수가 없습니다. 그래도 1년에 6장의 영화표가 남아있으니(아직 신에게는 6개의 영화표가...)이걸 가지고 잘 활용해서 좋은 영화 많이많이 봐야 하겠죠?

 

 

- SKT VIP 등급을 이용하여 무료 영화 예매를 해보자

VIP 등급을 얻게 되면 영화표를 1년에 6장을 받을 수 있는건 위에서 말씀드렸는데 해당 작업은 T멤버십 어플(앱)에서 진행 가능합니다. 어떻게 하는지 방법 한번 보시죠.


우선 T멤버십 앱을 켜고 아래 보이는 VIP PICK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밑으로 내리면 본인이 이번년도에 사용한 영화표 이용내역에 대해 확인할 수 있는데 저는 지금까지 3회를 이용했습니다.


확인을 완료했다면 영화 예매 바로가기를 누르시고 간단한 안내창이 나오면 넘겨줍니다. 영화를 뭘 볼까 하다가 강철비2 정상회담을 보기로 했습니다. 반도는 이미 저번주에 관람을 마친 상태라서요.


어느 영화관에서 영화를 볼지 선택을 하고 날짜와 시간을 정합니다.


한장을 선택하고 다음을 누른 뒤 1매 무료를 선택합니다. 2매를 선택할 경우 추가 1매의 할인이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확인한 뒤 다음을 누르면 결제과정이 진행되는데 무료예매기 때문에 금액은 0원입니다.


예매가 완료되었습니다. 그런데 저는 왜 1장을 골랐을까요?


다른 결제과정을 통해 1장을 더 진행하였습니다. 만약 2장을 구매하기 위해서라면 이런식으로 따로따로 결제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저는 다른 한장도 무료로 예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 방법을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SKT T멤버십 골드 등급 VIP 무료 영화예매 혜택 누리기 방법 어떻게 하는지 직접 진행하고 결과를 확인해보았습니다. 크게 어려운것 없으므로 쉽게 가능할거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