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귀신 전화번호(전번) 왓츠앱으로 전화하는법
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모모귀신 전화번호(전번) 왓츠앱으로 전화하는법

모모귀신 전화번호(전번) 왓츠앱으로 전화하는법 제가 하는 방법이 맞는걸까요?

 

 

▶ 모모귀신 전화번호는 몇번인가요?

 

세가지 종류의 전화번호가 공개되어 있으며 현재 하나의 전화번호만 전화연결 시도가 가능한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 모모귀신은 일반전화로 연결이 가능한가요?

 

일반전화로는 불가능하며 왓츠앱으로만 연결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해당 작업은 본인의 개인적인 시도 후기를 남겨드리는 글로서 전화 연결에 실패하였음을 우선적으로 말씀드립니다.

 

 

모모귀신 전화번호(전번) 왓츠앱으로 전화하는법

 

여러분은 모모귀신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사실 이것은 정확히 말하자면 귀신은 아니고 일본 특정기업에서 제작한 기괴한 조형물 사진을 통해 서양에서 만들어낸 허구성이 높은 괴담 중 하나로서 실제 귀신은 아니지만 사람들에게 널리 퍼져 귀신이라는 형태로 자리잡게 되었고 일부 전화를 시도하면 받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유행에 민감한 제가 또 이러한 유행에 뒤처질 수 없기에 저도 한번 모모귀신 전화번호(전번)를 알아내 전화를 시도해보았는데요 뭐 결론부터 말하자면 전화통화에 실패하였습니다. 사실 전화 통화가 연결된다 하더라도 국내가 아닌 해외전화라 사실상 꿀먹은 벙어리가 되는 것은 기정사실이긴 하지만 그래도 연결이라도 시도해보는 것이 어떨까 싶어 진행해보았습니다.

 

 

우선 모모귀신을 휴대폰 주소록에 등록해줍니다. 인터넷에 공개된 모모귀신 전화번호는 총 3가지가 있는데 모두 등록을 시도해보겠습니다. 해외번호라 그런지 +버튼을 누르지 않고 전화번호를 등록했더니 왓츠앱에 보이지 않는 것은 기분탓인가요?

 

- 모모귀신 전화번호(최초) : +573135292569

- 모모귀신 전화번호(일본) : +81345102539

- 모모귀신 전화번호(멕시코) : +5226681734379

 

아쉽게도 한국 전화번호는 없었으며 해외 전화번호만 있었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 역시 연결이 된다고 해봐야 꿀먹은 벙어리가 될 것이므로 일단은 전화연결 시도만 해보는 방향으로 가보려고 합니다.

 

 

모모귀신에게 전화를 하기 위해서는 일반전화로는 불가능하며 왓츠앱(Whatsapp)이라는 전화연결 앱을 통해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해당 앱을 설치한 뒤 화면을 봤더니 3가지 전화번호 중 하나의 전화번호(최초)만 연결이 이루어진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해당 번호를 통해 전화를 시도해보았지만 전화연결이 이루어지지는 않았습니다.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예전과는 달리 전화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하는데 저도 뭐 마찬가지로 흔하게 전화연결이 불가능한 케이스 중 하나겠죠?

 

 

모모귀신 전화번호(전번) 왓츠앱으로 전화하는법 간단하게 진행해보았습니다. 일종의 허구성 놀이 및 괴담의 한 종류긴 하지만 호기심을 이기지 못하고 시도해 본 결과는 아쉽게도 실패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