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요금제 변경 LG가 부럽다
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핸드폰 요금제 변경 LG가 부럽다

핸드폰 요금제 변경 LG가 부럽다는 의미에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 본인은 어떠한 통신사를 사용하고 있으신가요?

 

SKT 통신사를 이용하여 핸드폰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 LG의 어떠한 요금제가 부러운가요?

 

LG 완전 무제한 요금제가 부럽습니다.

 

 

과연 SKT 통신사는 어떠한 전략을 펼치게 될까요?

 

 

핸드폰 요금제 변경 LG가 부럽다

 

개인적인 이유로 통신사 번호이동은 하지 못한 채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경쟁사인 LG U+ 에서 상당히 좋은 요금제를 출시하였으나 SKT는 아직까지 그럴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KT도 레알 무제한 요금제가 출시될 것으로 보이는 사진이 유출되었으나 사실이 아닌 것으로 나왔다죠? 왠지 이번년도 안에 SKT 에서 무언가 새로운 요금제를 들고 나올 것 같은데 개인적인 희망사항일까요?

 

 

LG에서 출시한 요금제는 무제한 요금제를 이름으로 출시한 상품이며 가족간 데이터 전송이 무제한으로 가능한데 한명이 총대를 매고 높은 요금제 사용시 나머지 가족들은 기본요금제만 사용해도 되기에 사실상 통신비 절감이라는 효과가 발생할 수 있는 요금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략적인 요금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LG 완전 무제한 요금제

 

월 88000원

선택약정시 월 66000원

LGU + 인터넷 결합시 57000원

매월 영화티켓 1장 무료

데이터 40GB 가족간 무제한 전송가능

가입자 본인은 데이터가 모두 소진되도 속도저하 없음

 

LG U+ 에서 내놓은 요금제는 완전 무제한 요금제로서 기존 무제한 요금제인 일정 모바일 데이터 사용 후 속도저하가 생긴 채 무제한 이용이 가능했으며 가족간 선물 가능한 모바일 데이터에도 한달 2GB로 제한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LG 완전 무제한 요금제는 가족간 데이터 무제한 전송이라는게 큰 메리트로 다가오고 있어 많은 소비자들이 LG로 이동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KT 역시 레알 무제한 요금제를 출시하는 것으로 소문이 돌았지만 사실이 아닌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결국 LG U+ 에서 포문을 열게 된 이상 KT와 SKT 역시 어느정도 뒤따르는 수순을 밟게 될 것이라고 예상되는데 개인적으로 LG 완전 무제한 요금제만 봐도 통신사를 갈아타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습니다.

 

 

핸드폰 요금제 변경 LG가 부럽다는 의미에서 간단하게 이야기해보았습니다. KT는 사실무근이라고 했지만 나오지 않으리라는 법도 없을텐데 과연 SKT는 어떠한 형태로 가게 될지 궁금해집니다.